샷시 시공후기

용인 신일 아파트 LX(구LG)샤시 전체 시공 후기(32평형)

윈도우프로 2022. 4. 5. 05:36
반응형

안녕하세요~LG 본사출신 20년경력 샤시전문가 윈도우 프로 입니다

요즘 이사철을 맞이해서 일이 조금씩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네요. 이제 따뜻한 봄도 오고 일도 많아지고 좋아지는 일만 남은 거 같습니다.ㅎㅎ

오늘은 용인 영덕에 있는 신일아파트 1차 32평형 LG 베스트3 로 전체 교체한 현장 후기 입니다.

여기는 맨 처음 견적을 내 줄려고 도면을 확인 했을때 아...또 곡면 창이네.....이걸 어찌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던 현장 입니다.

 

용인 영덕신일아파트 32평도면

도면에서 보시는 거 처럼 바로 거실 앞 발코니가 곡면창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현장도 역시......고객님께 어떻게 할 거냐고 여쭈어 봤더니..다행히도 "ㅡ"자로 하시겠다고.ㅎㅎ 만약 저걸 곡면 그대로 한다면 "ㅡ"창 가격의 거의 3배 정도가 됩니다....ㅎㅎ

우선 현장 사진을 함 볼까요? 여기 저도 처음 보는 "금색 "알미늄 창으로 되어 있었는데요...와우...정말 오래된 아파트인줄 알았는데 98년도에 입주한 아파트더라구요...아직 30년이 안된...근데 저 시기는 한창 하이샤시가 판을 치던 시기였는데요..왜 알미늄으로 했을까요?ㅎㅎ

그럼 현장 사진입니다.

거실 발코니창(곡면창호,라운드창호)

보이시나요?보시는 거 처럼 금색에 곡면창호 입니다.

아래는 다용도실과 작은방 확장 사진 입니다.

좌)다용도실, 우)안방건너방 확장
 
 

주방창과 입구방 사진인데요. 주방창은 창문이 크고 앞에 초등학교가 있어서 뷰도 괜찮고 해서 이중창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좌)주방창, 우)입구방
 현장에 도착하니 이미 창짝은 철거하고 있었습니다. 빠르네요...ㅎㅎ

이 날은 제가 현장에서 시작하는 것만 보고 다른 현장으로 바로 가야 해서 중간에 사진이 없네요..ㅠ.ㅠ

그래도 마지막 시공 후 사진은 점검 차 다음 날 가서 찍었습니다.

그럼 바뀐 모습을 한번 보실까요?

네..보시는 거 처럼 하부를 조적으로 메꿨습니다. 앞에 곡면 부분도 메꿔야 겠죠?

라운드 부위 사춤

네 우선 저렇게 메꾸고 방수처리를 한 다음에요..나중에 타일로 저 위를 다시 한번 마감을 합니다.

안방앞 발코니

유리가 너무 깨끗해서 창이 없는 거 처럼 보이네요.ㅎㅎ

입구방

입구방 입니다.

주방창은 보시는 거 처럼 이중창으로 바꿨습니다. 밖이 학교여서 좀 시끄러울거 같기도 하고 창이 커서 밖이 보이면 더 개방감이 살 거 같아서 바꿨습니다.

안방창

여기는 안방입니다. 안방이 전창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용도실 LG터닝도어

다용도실 입니다.

다용도실

확장 방 입니다.

안방 건너방 확장

역시 바꾸고 나니 새 집 같네요....

중간에 시공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바뀐 집은 항상 먼가 새로운 시작을 하는 기분을 줘서 좋네요..

그럼 이상 용인 영덕 신일아파트 LG 베스트3 샤시 시공 교체 후기 였습니다~~~~

 

샤시 시공 및 견적 관련문의
대표전화 : 010-5191-5780
견적의뢰시 : 아파트명, 평형(타입), 교체위치를 문자로 주세요.
업무시간 : 09:00 ~ 18:00
시공지역 : 수도권 및 인천 전 지역
※ 견적 상담 및 시공 현장 관리로 전화를 못 받을 수 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목동 캐슬 위너 아파트 32평형 kcc 뉴프라임 시공 후기

kcc 뉴프라임 26미리 유리는 성적서도 없다구요??

 

LG 베스트 vs LG 슈퍼세이브 vs KCC 창호 최고의 가성비 창호는?

 

로이 유리와 LG 슈퍼 로이 유리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LG(LX) 슈퍼세이브 본사 직영 시공이 정말 좋을까요??

 

LG 슈퍼세이브 창호 10년 보증에 대하여(feat 보험사 마케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