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직장,주말)

천서리 막국수 3대 맛집 홍원 막국수가 제일 나아요.(feat 내기준)

윈도우프로 2021. 5. 20. 05:43
반응형

안녕하세요?LG본사출신 20년경력 샤시전문가 윈도우프로 입니다.

 

어젠 부모님을 모시고 이천 아웃렛을 들렸다가 천서리 막국수 집을 다녀왔습니다.

천서리 막국수집은 천서리 막국수 촌이라고 할 만큼 맛있는 막국수 집이 몰려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곳이 천서리 막국수, 봉진 막국수, 홍원 막국수 이 3집인데요.

그중 저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흥원 막국수입니다.

 

우선 정보는 이렇습니다.

위치 : 경기 여주시 대신면 천서리길 12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명절 연휴 휴무
편의시설 :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저희는 2시쯤 도착해서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역시나 대기표를 받고 들어 갔습니다.ㅎㅎ

음.. 그래도 홀이 넓어서 자리가 금방 납니다.

여긴 주차장이 넓어서 좋습니다.

본관과 양옆으로 이렇게 주차장이 2개가 있는데요. 항상 자리는 있었던 거 같습니다.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들도 있어서 자리가 없어도 걱정은 없습니다.ㅎㅎ

 

우선 들어가면 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진짜 넓죠?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도 너무 오래 기다리는 일은 별로 없는 거 같습니다.

한쪽에는 tv에 나온 역사가.. 똬악.ㅋㅋ

우선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는 개인적으로는 비빔국수가 낫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여기 비빔이 봉진 막국수보다 낫다고 하시네요.

맨 처음에는 천서리 막국수를 먹었는데 단 맛이 너무 강한 거 같아 봉진 막국수로 갈아탔는데 봉진 막국수는 조금 맵더라고요. 여기가 가장 적당한 맛 같습니다.ㅋ

물 막국수는 갠 적으로는 봉진이 제일 난 거 같습니다. 천서리는 역시 물막국수도 조금 단 맛이 있습니다.

 

여긴 편육도 맛납니다. 그래서 시켰습니다.ㅎㅎ

우선 밑반찬은 백김치와 무 무침!! 그리고 육수!!! 육수 너무 맛나요... 후추가 들어간 맛..ㅋㅋ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맛도 괜찮습니다. 다만 양이 좀 적다는 거....

저기 보이는 주전자가 육수 주전자입니다. 한 테이블에 하나씩 나오는데... 저희는 다 마시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테이블 번호표를 주는데요. 나갈 때 들고나가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ㅋㅋ 이게 먼가요? 양이 적다고 많은 사람들이 그랬나 봅니다. 테이블 아래에 아예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비빔 막국수~~~~~ 맛나 보이죠? 맛납니다.ㅎㅎ 적당히 매운맛의 메밀의 심심한 맛!!!

얼른 비빕니다. 그럼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됩니다.ㅎㅎㅎ

음.... 여기에 편육을 얹어 먹으면 딱입니다!!!!

다 먹었는데 좀 아쉽습니다.. 아.. 곱빼기를 먹을 거 그랬나..ㅋㅋ

 

암튼 천서리 막국수촌에서 제일 맛집 홍원 막국수(feat 내 기준) 내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3군데 다 한 번씩 가볼만 합니다.시간 되시면 다 한번씩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