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직장,주말)

강남맛집]일본 라멘 맛집 유타로

윈도우프로 2021. 5. 11. 12:01
반응형

안녕하세요?LG본사출신 20년경력 샤시전문가 윈도우프로 입니다.


오늘은 회사 근처 일본라멘 맛집 유타로에 다녀왔습니다!
여긴 점심시간 딱 맞춰 나가면 줄이 길어서 한동안 못 갔는데요!오늘은 없어서 후딱 들어갔습니다ㅎ
우선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들어가면 라멘과 교자는 맥주를 사랑한다는 네온사인이 걸려있네요ㅎ
여긴 인테리어도 일본처럼 아기자기하게 해 놓았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테이블은 한 15개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아래 보시는거 처럼 식당에서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구요!이건 일본라멘 집의 특색인거 같습니다!

밑에 또 잼난 네온사인이 있네요!
내가 젤 좋아하는 멘은.....라멘ㅋㅋ

가격은 강남에서 준수한 편 입니다!
저는 여기서 부타동이 최애 메뉴입니다!일본식 제육덮밥이죠!가장 깔금한거 같아요ㅎ

기본 반찬은 역시 일본스럽게 깔끔하네요ㅎ

드뎌 나왔습니다!나의 부타동!!
먹음직스럽죠?ㅋ실제 먹어도 맛납니다!

일본라멘 먹고 싶으신 분~~~~~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