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맛집,직장,주말)

강남역 꽃 사기 좋은 곳(스노우폭스 플라워.feat 김승호 회장)

윈도우프로 2021. 5. 11. 21:13
반응형

안녕하세요?LG본사출신 20년경력 샤시전문가 윈도우프로 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퇴근하다가 5월 8일(토) 어버이날을 맞이하야 부모님께 드릴 카네이션을 사러 갔습니다.

 

바로 그 유명하신 김승호 회장님의 스노우 폭스 플라워 강남점으로 갔습니다.

김승호 회장님이 꽃을 좋아하시는데 우리나라 꽃의 유통 과정이 너무 복잡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꽃을 즐기지 못하는 거 같다면 시작하신 사업이 바로 스노우폭스 플라워 입니다.ㅎㅎ

 

회사 근처여서 퇴근할 때 사 갈려고 마음을 일찌감치 먹고 퇴근할때 바로 고고!!!!!

 

음..근데 입구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그래서 다음 로드뷰로 대체합니다.ㅎㅎㅎ

우선 들어가는데 역시 어버이날을 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습니다.

입구부터 꽃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사진에는 프리저브드 꽃다발이 있습니다. 생화를 보존 처리를 해서 무려 1000일 동안이나 살아 있다고 합니다.

어버이날인 만큼 카네이션으로 입구부터 진열이 쭈~~~ 욱 되어 있습니다.

 

정말 색이 너무 아름답네요... 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런 기회에 꽃집에 들어오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카네이션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바로 사갈 수 있게 포장된 꽃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좀 더 다양하고 이쁜 꽃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기에도 참 잘해놨습니다.

다른 아니 제가 그동안 다녔던 꽃집들하고는 확실히 차이가 있네요... 역시 인테리어가 한몫을 하는 거 같습니다.ㅎㅎ

자. 그럼 꽃구경을 해 보실까요?ㅎㅎ 제가 이렇게 꽃을 많이 찍을 줄이야.ㅎㅎㅎ

헉... 꽃구경하다가 보니 벌써 줄이 이렇게 많아졌습니다. 아... 진작에 카네이션만 살걸...ㅠ.ㅠ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은 기념일을 잘 챙기는 거 같습니다..ㅎㅎ 효녀, 효자들입니다.

계산대 앞에는 저렇게 꽃을 이용한 소품들도 진열해 놨습니다. 다육식물들도 있고요.

그리고 한쪽 구석에 놓은 책!!!! 보이시나요?ㅎㅎ

김승호 회장님의 "돈의 속성" ㅎㅎ 역시 아무리 꽃집이라도 사장님의 책을 팔아야죠..ㅎㅎㅎ꽃만 팔면 되겠습니까?

사업은 이렇게 하는 겁니다.ㅎㅎㅎ

드디어 제 차례가 왔습니다. 줄만 무려 30분을 섰네요...ㅠ.ㅠ 스노 폭스 로고가 이쁘게 보이네요.

참 잘 만든 거 같습니다. 그런데 꽃집에는 어울리는데 왠지 도시락 하고는 어울리지 않을 거 같은 이미지입니다.ㅎㅎ

이 계산대 안쪽에는 아래와 같이 꽃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그리고 매대 맞은편에는 공기정화 식물들도 전시해 놓고 있습니다.

참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잘해놨다는 느낌이 드네요... 괜히 이것저것 사고 싶은 맘이 드네요..ㅎㅎ

스노 폭스 강남점은 일요일까지 영업을 하네요... 헐.. 대박... 일요일엔 사람이 얼마 없을 거 같은데요.

직원들은 힘들겠어요.... 누가 누구 걱정을..ㅋㅋ

아래는 스노 폭스 영업시간입니다.ㅎㅎ

월~ 금 오전 8시 ~ 오후 10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강남역에서 꽃 사고 싶으신 분들~~~~~한 번 들려 보시면 좋을만한 장소네요!!!

이상 강남역 내돈내산 스노우폭스 도시락이 아니 스노우폭스 플라워 방문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