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시 시공후기

스마트 스토어 샤시 시공 후기 중 유일하게 5점 만점을 받고 있습니다.

윈도우프로 2024. 1. 8. 06:2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LG 본사 출신 21년 경력의 샤시 전문가 윈도우 프로 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2개를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하나는 지금 여기 T 스토리, 또 하나는 네이버 블로그 "윈프로" 이렇게 2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개다 내용은 비슷한데요. 왜 그렇게 하고 있을까요?^^

 

구글과 네이버의 검색 방법이 아니 검색 결과가 조금씩 틀려서요. 나름 거기에 맞춰서 할려고 노력 중입니다.

 

스마트 스토어는 "윈프로"라는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inpro

 

윈도우프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창은 인테리어가 아닙니다. 외벽(exterior)입니다.외벽 시공전문가에 시공하세요!!

smartstore.naver.com

 

23년을 뒤돌아 보면서 정리하다가 제 스마트 스토어 리뷰를 한 번 정리해 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글을 써 봅니다. 제가 스마트 스토어에 들어가서 샤시 리뷰를 보니 유일하게 5점 만점에 5점 만점을 받고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나름 자랑 입니다.ㅎㅎ

 

우선 가장 많은 리뷰가 달린 LG샷시(LG창호) 아니 LX창호 30평대 계단시 아파트 부분 교체 입니다.

스마트 스토어 리뷰

 

다음으로는 LX창호 20평대 계단식 아파트 전체 교체 입니다.

2개 밖에 안되지만 역시 5점 만점에 5점을 주셨습니다.

LX창호 20평대 아파트 샷시 시공 후기

 

아 그러고 보니 샷시 시공 후기가 다 LX(LG)창호네요.ㅎㅎ 참고로 전 KCC 도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작년에 LX(LG)에서 뉴베스트 140이 나오고 제가 LG 베스트3에 대해서 설명을 잘 해 드리니까 많은 분들이 LX(LG)를 선택해 주셔서 그런거 같습니다.

 

그동안 KCC가 LG 보다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 고객님들이 선택을 해 주셨는데요.

그 이유가 KCC 뉴 프라임과 LG 베스트 5, 슈퍼세이브 5가 거의 생긴 모양이 쌍둥이 처럼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비교 하면 KCC가 LG 보다 10~15% 정도 저렴 하죠. 

그럼 어떻게 쌍둥이 처럼 생겼을 까요?

 

1. 창틀 폭이 140 미리로 똑같습니다. 창틀 폭이란 창틀 바깥쪽에서 안쪽까지 너비를 말합니다.

2. 하부 레일이 검정색으로 똑같습니다.

 

아래 제 글은 LG 뉴베스트 140과 베스트 5를 비교한 글 인데요. 여기를 보시면 하부 레일이 무엇인지 뭐가 검정색인지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ins76.tistory.com/111

 

중랑구 LX(LG) 샷시 뉴베스트 140 시공 및 베스트5 비교 후기

안녕하십니까? LG 본사 출신 20년 경력의 샤시 전문가 윈프로 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신내동에 있는 동성 1,2차 아파트에 LX(LG) 베스트5 시공 후기를 들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은 반 셀프

wins76.tistory.com

 

네 이렇게 엘지가 뉴베스트 140을 출시하고 나서 더 많은 분들이 LG(LX)창호를 선택하게 되셨죠.

물론 베스트 3 도 창틀 폭만 1.5센티 좁지 성능은 똑같습니다.

 

이것도 제가 글로 다시 한번 정리해 드렸는데요.

그건 아래 글을 확인해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https://wins76.tistory.com/145

 

LG 창호 슈퍼세이브(베스트)3, 5, 7 과 KCC 뉴프라임 등급이 다 같다구요?

안녕하십니까?LG 본사 출신 20년 경력의 샷시 전문가 윈도우 프로 입니다. 오늘은 제가 상담하면서 많은 부분을 할애 했던 상담 부분을 정리해 드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LG 슈퍼세이브 3(베스

wins76.tistory.com

 

자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20평 복도식 아파트 스마트 스토어 샤시 시공 후기 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샤시 시공 후기3

 

네. 이렇게 23년도 스마트스토어 샤시 시공 후기도 잘 마무리가 되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사실 스마트 스토어는 카드 결제를 원하시면 고객님들에게 결재 금액을 만들어서 올려 드리고 있는데요.그래서 각 상품별 단가는 별도로 견적 요청을 하셔서 받으셔야 합니다.

 

올해도 23년처럼 고객님들에게 좋은 시공으로 5점 만점에 5점 만점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샤시 견적 및 시공 문의는 아래와 같이 주세요. 감사합니다.

샤시 시공 및 견적 관련문의
대표전화 :  010-5191-5780
견적의뢰시 : 아파트명, 평형(타입), 교체위치를 문자로 주세요.
업무시간 : 09:00 ~ 18:00
시공지역 : 수도권 및 인천 전 지역
※ 견적 상담 및 시공 현장 관리로 전화를 못 받을 수 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인테리어에서 창호 견적만 잘 받아도 100만 원은 절약할 수 있다

 

LG 베스트 vs LG 슈퍼세이브 vs KCC 창호 최고의 가성비 창호는?

 

로이 유리와 LG 슈퍼 로이 유리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LG(LX) 슈퍼세이브 본사 직영 시공이 정말 좋을까요??

반응형